09.
Q. 네 수단이 되는 게 내 기쁨이니 나를 얼마든지 이용하라고 하는 드림주/드림캐
이건 약간 던전 au 같은 느낌으로 보고 싶은데 관계가 많이 진행된 시점으로 다은이는 이제 성제에게 완전히 빠져서 자신을 얼마든지 이용해도 된다고 생각하는 날이 많아져서 밤에 진지한대화 하는 시간에 갑자기 성제에게 난 아직 쓸모가 많기도 하고... 네 수단이 되는 게 이젠 내 기쁨이야 얼마든지 이용해라고 말을 하는 다은이에 성제 약간 기분 안 좋아지면 좋겠다 친구라고 생각했고 나아가서 오래 하고 싶은 한 명으로 두려고 했는데 갑자기 이런 말 지껄이니까 개빡치긴 해서 뭐라고 하고는 싶은데 진심인 것 같아 보이는 다은이에 할 말 읽고 그래 라고만 하고 넘어가는 금성제
Q. 누가 드림주/드림캐에게 '나 드림캐/드림주를 좋아하는 것 같아...'라고 말하면 드림주/드림캐는 어떻게 반응할까요?
성다은 시점누군가가 다은이에게 성제 좋아하는 것 같아 라고 한다면1. 일방적 혐관 시점 : 그래?? 잘 해봐 잘되면 알려줘 라고 하고 신경안씀2. 애증관계 시점 : ...(그걸 나한테 왜 말하는거지 어쩌라고 그래서) 그렇구나... 근데 다른 좋은 사람 더 많지 않을까?3. 좋아하는 시점 : 미안한데 그걸 나한테 말하는 이유가 뭐야? 나보고 포기하라 뭐 이런말 하고싶은거야? 아님 말 하는 의도가 뭐야?
금성제 시점
일괄 : 어쩌라고 내거야
이럴것같군요
Q. 드림주의 '바보'는 어떤 의미인가요? (ex. 사랑해의 다른 말, 놀림, 장난, 바보라고 안 부르고 매도부터 박음)
이것 또한 시점을 나눠보면
1. 일방적 혐관 시점 : 진짜 바보라는 뜻 진짜 멍청하구나 하는 뜻
2. 애증관계 시점 : 조금은 귀엽게 보고있음 + 인정하기 싫음
3. 좋아하는 시점 : 너무너무 귀여워서 나오는 말
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