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금성제랑 성다은이 싸우고 나면 금성제 항상 이렇게 문자 보내는데 다은이는 익숙해지면 이제 좀 받아치듯이 말할것같은
그래서 제대로 말하면 다은이도 봐줄려고 하고있어서 조금은 장난식으로 지금 심정 여덟글자로 요약해 보라고 하니까
바로 적당히 하라고 하는 금성제....
다은이 그러면 바로 [?] 날리고 금성제도 [?] 날리는 다은이 황당해서 [진짜로 하는말이야?] 라고하면 금성제 바로 [ㅇㅇ 적당히 하고 용서해 공주] 이럴것같은
보자마자 어이없어서 실소터지고 [지금 너가 잘못한건데 내가 이렇게 용서해야줘야해?] 라고 다시 답장 보내면 [그럼 당연하지 내가 사과 했잖아] 이렇게 나오는 다은이 더이상 상대하기 싫어서 그냥 조용히 폰 닫고 공부에 매진하면 10분 도 안지나서 바로 금성제 한테 전화 올것같은